판교 삼평동 맛집 / 블루밍가든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2019. 12. 29. 17:19맛집

블루밍가든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판교 운중동

다양한 파스타와 바삭한 도우의 피자 등을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저렴한 가격대의 와인 리스트도 꽤 갖추고 있다 2인기준 5만원10만원

진짜돼지 돼지고기구이

지난 주 금요일 엄청난 차막힘을 뚫고 판교에 친구를 만나러 갔습니다 친구가 맛있는 가게 있다고 진짜돼지에 데려갔는데괜히 뜨끔했습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나 엿먹이는 것 같기도 하고아무튼 진짜 돼지입니다 약간 늦게가서 그런지 한 20분 정도 웨이팅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칠판에 저렇게 써놨네요 통삼겹살 180기가에 13000원으로 가격은 약간 비쌉니다 앗 진짜 껍데기가 있었는데 이걸 못먹고 온 걸 이제 깨달았습니다 언제 다시 가야겠네요 저희는 통삽겹살 2인분과 소주 맥주 1개로 시작을 했습니다 잘 숙성된 생고기이랍니다 고기 만드는 공장입니다 분주하게 고기 제작하고 계셨습니다 잠시 후 질 좋은 숯이 나왔습니다 숯에 소맥 한잔씩 했습니다 그리고 명이 나물이 나오는데 명이가 요새 너무 흔한 걸 보니진짜 울릉도 명이는 아니고 중국산 혹은 명이 친구가 아닐까 생각되지만아무튼 고기에 싸먹으면 맛은 좋은 명이나물입니다 그리고 배추로 제작된 김치와무로

얼룩도야지 돼지고기구이

1 상호명얼룩도야지2 주력메뉴돼지고기 구이3 한줄평신선해보이는 돼지고기가먹었을 땐 건강한 맛이 난다4 방문후기 2018년 02월 판교역에서 조금 걸어들어가서2층에 있는 얼룩도야지 입니다 안녕하세요 HEE 엄마예요 판교 삼겹살 맛집으로 알려진 얼룩도야지에 다녀왔어요 블로그 리뷰를 보고 찾았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D 대한민국 03 국내 유일의 품종차별화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종돈 개량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차별화된 맛 메뉴판 그때그때 시가가 달라지는 걸까요 아님 그냥 손글씨로 작성한 걸까요 손글씨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앗 가래떡 추가금이 있었네요 이것도 모르고 가래떡을 2개나 더 달라고 했으니 정말 민폐였네요 추가로 시키라고 했으면 시켰을 텐데요 말씀을 안 하셔서 몰랐어요 이

병천황토방순대 삼평점 순대,순대국

안녕하세요 한디에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순대곱창 잘하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판교역 근처에 위치한 삼평동 맛집 병천황토방순대 입니다 에이치스퀘어 에스동 1층이에요 지하주차장 들어가면서 식당이 어디있나 살펴보다가 건물 창가 2층에 보이길레2층으로 갔는데 없더라구요 알고봤더니 우리가 건물밖에서 봤던 1층은 지하1층이더라구요 여기 병천황토방순대집은 1층에 있어요 저희처럼 지하주차장에서 올라가시는 분들은 헤깔리지 마시길 메뉴판 저희는 전골도 땡기고 철판볶음도 땡겨서 순대곱창철판볶음이랑 순대국으로 시켰어요 전골대신 순대국으로 기본으로 김치부침개가 나와요 이 날은 비가 와서 안그래도 부침개막걸리 땡기는 날이었는데부침개가 눈앞에 똮얼마나 행복하던지 다른

고대생막창 곱창,막창,양

회식이 있어서 장소를 찾던 중 한 명의 제보로 이 음식점을 가게 됐다 직원의 와이프가 먹어보고 맛있어서 추천 받아 오게 됐다 그런데 진짜 맛있었다 사장님이 약간 똘끼가 있는게 내과 같아서 맘에 들었다 일단 남자 5명이서 돼지 막창 5인분을 시켰다 꿀맛 그리고 소 막창 3인분을 시켰다 꿀맛 그리고 돼지 막창을 계속 더 먹었다 그리고 밥을 2인분 볶아먹고 잔치국수 2개를 시켰다 사장님이 믾이 주셔서 그런지 혜자스럽게 많이 주셨다 손님이 한 7시 반쯤되니 많이 찼었다 하긴 이런 곱창 막창 대창집은 순수 소주와 함께 달리는 곳이라 2 치로 많이 오는것 같았다 그래서 6시 반부터 간 나는 테이블 한명있는 손님부터 쭉 바왔다 그래서 사징님하고 이런 이야기 저런이야기를 많이 해봤다 막창을 먹었더니 술이 좀 됐다 그래서 귀찮아서 대충 사진을 올리고 마무리해야겠다 아 꼭 마무리는 잔치국수 먹으셈 레알 꿀맛임 5번째가 소막창 손질 잘 해서 완전 고소함 6번째가 순대곱창뽂음 깻잎이 더 들어가면

https://foodripblog.xyz/entry/여기서먹자횟집-한식-경기-김포시-맛집-대명항-맛집-스끼다시-이정도는-되야-횟집

 

여기서먹자횟집 / 한식 / 경기 김포시 맛집 / 대명항 맛집 스끼다시 이정도는 되야 횟집

여기서먹자횟집 한식 대명항 맛집 스끼다시 이정도는 되야 횟집 블로그 리뷰 87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2.6 대명항 맛집 스끼다시 이정도는 되야 횟집 / 여기서먹자횟집 / 한식 대표메뉴 활어회 80,000~190,000원..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