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미추홀구 배달 맛집 / 짱호아 당산의 중식 배달 맛집

2019. 12. 30. 23:17맛집

짱호아 당산의 중식 배달 맛집

당산의 중식 배달 맛집

배달 중식집 치고는 전 메뉴에 걸쳐 준수한 퀄리티를 보여줍니다가성비와 주문 응대 및 배달 친절도도 나무랄데 없습니다

불타는토스트 토스트

당진터미널에서 먹었던 불타는 토스트   주인 아저씨 아주머니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구 맛있었어요 저희는 스팸치즈토스트와 스팸스폐셜토스트를 시켰습니당                                                                              호호 불며 당진 이마트까지 눈을 맞으며 토스트를 먹으며 걸어갔지여   당진터미널에 들리시게되면 꼭 한번 맛보세여 맛있습니당           터미널안에 위치하고있어요 당진 토스트 맛집 불타는토스트신터미널에서 냠냠하기 치즈 햄 피클순서대로 착착착 얹이기전 피클 싫어해서 큰아들 쪽으로 다 몰아줌 소스를 아름답게 뿌림뿌림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계란을 양상추 위에 올리고 그 위에 계란을 얹이고 빵으로 덮으면 끝

일오닭갈비 신원마을점 닭갈비

안되겠다 싶어서 경기도 삼송 닭갈비 배달되는 일오닭갈비에서  닭갈비와 주먹밥 배달시켜서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비바람을 뚫고 닭갈비배달해주신 덕에 집에서 편리하게 먹었던 일오닭갈비닭갈비2인분에 우동사리 추가하고 김가루 주먹밥을 시켰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었겠지만비가 많이 내리는데 귀찮아서 배달시켰는데일오닭갈비의 맛은 만족스러웠어요 남은 양념장은 닭갈비먹고 나서  볶음밥 할때 썼어요 상추에도 싸먹고 무쌈에도 싸먹고 집에서 편하고 맛있게 닭갈비를  즐겼어요 우동사리와 닭갈비를 정신없이 먹다보니 양이 팍팍 줄어들어서  아쉬움 남은 양념에 찬밥넣고 달달달 볶아 볶음밥까지해서 먹었어요 참기름도 살짝 두르고 김가루도 넣고 닭갈비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쥬 신원동닭갈비배달 일오닭갈비집에서 편하게 닭갈비 먹고싶을때 이용해야겠어

구룡각 중식당

제가 장유 중국집에서여기 저기 시켜먹어본 결과장유 짜장면 배달 맛집은구룡각이 제일 나아요 면 안뿔고별로 안짜고배달 빠르고장유 아줌마 추천때림배달의 민족 어플에 별 5개 찍으려고 했는데바로결제는 리뷰가 안적어져서내 블로그에 별 5개 적음 탕수육세트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보통 시켜요 탕수육 냄새 없고요 짬뽕 안짜고요 짜장 면 안뿔고요 잡채밥 추천기왕 드시는거 잡채밥 드세요 이거먹고 짬뽕에서 잡채밥으로 갈아탔어요 소스도 너무 안 시고 맛있어요 내가 먹어본 장유 짜장면 배달 맛집중에구룡각이 최고였어요 내마음속에 저장

김가네 세종시청점 종합분식

안녕하세요 해몽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부슬부슬 저녁까지 오네요 많이 왔다가 안 왔다가오늘 아침에 밖을 봤는데공사를 많이 마쳤네요 처음 입주할 땐틀도 안 잡혔었는데뿌듯했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청소를열심히했어요 일단 재일 지져분했던 화장대를 정리했죠안 쓰는 물건은 다 버렸죠저 나무 수납은 9900원에얼른 가져왔답니다 모던하우스 제품이에요 깔끔해졌죠 내 사랑 컴퓨터도 정리했어요 저기 위에 컵이랑 과자랑 엄청 많았었는데깔끔히 정리해 놓으니까컴퓨터 할 맛이 났어요 노래도 딩가딩가틀어놓고 열심히 청소했죠 이불을 빨았는데 막상 널 곳이 없는 거예요 식탁의자를 빼서 널어놨어요 핑크 좋아하세요 전 핑크 좋아한답니다 라바랑 지방이도 빨아서 널었어요 청소하고 한숨 자고 나니까 8시가 넘은 거예요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훌리오-인기있는-멕시코음식점-맛있어요-멕시칸중에-최고-쉽게-접할수-있는-멕시칸-음식점-무난무난

 

서울 맛집, '훌리오' 인기있는 멕시코음식점 맛있어요 멕시칸중에 최고 쉽게 접할수 있는 멕시칸 음식점 무난무난

인기있는 멕시코음식점 주말이나 평일 저녁엔 사람들이 많아 기다릴때가 많은 곳입니다 멕시코 음식 먹을때 가기 좋고 런치메뉴도 따로 있습니다 맛있어요 토요일 점심에 갔는데 붐비지 않고 좋았습니다 카코 부리..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