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소브레메사 / 소브레메사 양식

2019. 12. 27. 20:37맛집

소브레메사 양식

친구 말로는 이게 양식이 아니라 진짜 자연산 홍합일 거라고 좋은 재료 쓴 게 여기서부터 티가 나는 것 같다고 하네요

배만 든든한 게 아니라 감정적으로도 충만해지는 느낌이랄까 예전에 회석요리 먹었을 때도 눈은 만족스러웠지만 맛은 보는 것만 하지 못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양식이 취향이 아닌데도 뭔가 다르다 싶네요

초리조가 들어갔다고 설명해주셨던 듯 연어는 양식조리할 때 직접 만들어본 적도 있는 메뉴인데 참 맛있었어요

강남역 스페인요리 고급 스페인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소브레메사 취준취준하느라 집에서 빌빌거리고 있던 저를 친구가 엄청난 강남역 맛집 소브레메사 에 데려가 주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스페인 요리는 세부 등 동남아에서만 먹어봤고 주변국에 비해 특별하진 않다는 인상을 받았거든요

그런데 소브레메사에 다녀온 후 스페인 요리가 이렇게 고급스러울 수 있구나 대단하구나라고 느꼈고 그간의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친구 덕분에 눈도 입도 넘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첫월급 타고 나서 씬나게 대접해야겠어요

ω 소브레메사 위치는 사실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서 가까워요

강남역으로 가신다면 10번 출구로 나오셔서 교보문고 근처까지 쭉 걸어가시면 된답니다

대략 9분 정도 소요 요건 인테리어 참고샷 2018년 1월 기준 사진이고 곧 인테리어 리뉴얼이 들어간다고 하셨으니 이후에 방문하시는 분은 다른 분위기를 보게 되실거에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라고 보시면 되구요

캐쥬얼보다는 정장풍으로 입고 가시면 더 잘 어울리실거에요

6시에 갔을 때는 한적했으나 7시부터 사람이 급격히 많아지기 시작했으니 예약025360669은 꼭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 요건 테이블 참고샷 셰프님부터 직원분들이 매우매우 친절하세요

감사하게도 식사하는 내내 작은 부분까지 신경써주시고 기분 좋은 대응을 해주셨어요

소브레메사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곳 생소한 스페인요리 타파스를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장소 한국 최고의 스페인 요

한국에서 스페인 요리들과 와인들이 생각날 때 제일 먼저 추천할 수 있는 레스토랑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지만 그에 걸맞는 요리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타파스가 다양하게 나와서 스페인에 향수를 돋보일 수 있는 곳입니다 먹었던 음식중에 새우를 기름에 익혀 먹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서버가 다양하게 설명해주시긴 하는데 외국인이어서 자세하게 다시 물어보기가 그래서 이해를 잘 못했었네요 나름 좋았어요 풀 코스로 격식에 맞춘 서비스가 제공되는 스페인 식당입니다 쉐프의 이름과 자존심을 걸고 하는 만큼 플레이팅이 예술입니다시끌벅적하게 맘껏 대화하며 노는 분위기는 아니기에 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을 위한 행사에 어울리는 곳입니다단순히 스페인 음식만 즐기기 원하신다면 가격이 좀 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도 해요 친구랑 갔었는데 저희 말고는 모두 연인들이었네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직접 만들어서 제공되고 허브도 직접 키우더라구요 맛에 대해서는 평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쉐프가 식당 오너로 자기의

신정 해물,생선요리

강남신논현역서초동신정 음식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하는 집들이 몇 군데 있죠 맛이 없다 거나 그런건 아닌데 단지 가격이 저는 그중 신정이 좀 그렇게 생각됩니다 돈 좀 있으신 분들이 가는곳이라고 생각되는 식당이죠 아 맛은 나쁘지 않아요 신논현역 근처에 신정이라는 한식집이 있습니다 주 컨셉이 전복과 삼계탕인데 여기도 신정만큼은 아니지만 제법 가격이 나가기는 하지요 저는 여기 삼계탕보다 주로 전복돌솥밥을 먹어주러 온답니다 이날도 손님 모시고 맛있는 점심을 먹었네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 예전에는 지역 막걸리 팔았는데 장수밖에 없다고 하시네요 장수가 스탠다드의 맛이기는 하죠 바로 부쳐주신 전 간장을 이용한 일종의 샐러드 굴비구이 요거 아주 맛있게 잘 구웠더라구요 전복구이 전복도 잘 구웠죠 내장만 쏙 매실장아찌 전복과 같이 먹어주니 맛나네요 냠냠 전복도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반찬이 주루룩 깔리네요 깔끔하게 나오죠 가지나물 괜찮았습니다 리필도 가능 된장국 여기는 대부분

온돌본가 방문기

서초구 신사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식당입니다 속칭 간장게장 골목에 있는 삼겹살집으로 나름 유명세가 있어 단골들이 찾는 곳입니다

첸수이 중식당

회의차 양재동을 다녀오다가 홍콩요리 전문점이란 간판을 보고 저녁 시간도 다 되어 홀리듯 들어가 봤습니다 홍콩식 중국요리 전문점이라 서울서 홍콩요리라니 기대가 됩니다 뭔가 있을 것 같은 비범함 실내 분위기도 좋고 방도 있는 것이 꽤 괜찮습니다 맘에 들었어 근데 좀 비싸네요 짜장면이 뭔 5000원 게다가 이게 뭡니까 값은 비싸고 요리는 순 토종 중국요리 관자 요리 조금 있는 것 빼면 순 토종 중국요리 너무나 진부한 동네 중국요리 값만 비싸고 닭고기 요리도 똑같고 코스요리는 좀 나아 보이지만 아 실망 정말 심하게 실망입니다 해물탕면을 하나 시켰습니다 등장한 해물탕면 면발은 보통 기계 면발이고 엇 이거 맛있네요 홍합 오징어 새우 해물 맛이 제대로입니다 특히 국물 맛이 끝내주는군요 마지막 국물 한방울까지 다 먹었습니다 광화문 가봉루 이래 가장 맛있는 짬뽕해물탕면이었습니다 가봉루 맛의 비밀은 파기름이었다는데 이 집도 그런걸까요 정말 훌륭한 탕면이었습니다 그러나 홍콩요리를 표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신설오름식당-제주도-몸국-고기국수와-몸국

 

'신설오름식당' 제주도 몸국 고기국수와 몸국

제주도 몸국 제주도인화초등학교근처 신설오름의 몸국입니다 진짜진짜너무맛있어요!!!!!!! 비쥬얼과다르게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몸은제주도에서나는 해조류의일종이예요!!! 저는부산의돼지국밥보다맛난거같아요!!!..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