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순대 맛집 / 담소사골순대 야탑점 순대,순대국

2020. 1. 4. 09:21맛집

담소사골순대 야탑점 순대,순대국

담소사골순대 야탑점 이 솥 쓰는건가요

상도 받았네요

점점 그 맛이 궁금해져요

일요일 저녁 시간인데 손님이 다 차있었어요

무 무침이랑 깍두기 맛있었어요

깍두기도 얇게 썰어서 먹기 편했어요

근데 김치통 옆에 앞접시가 놓여있어서 고춧가루가 너무 많이 튀어있더라구요

1접시 1고춧가루 설거지를 제대로 안 한 건가 싶었는데 김치 덜면서 튀는 것 같았어요

접시를 엎어두는 게 위생적으로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저희 가족은 우순대국이랑 수육 하나 시켰어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우순대국 순댓국 맛있었어요

순댓국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소국물이라 그런지 설렁탕 먹는 것처럼 잘 넘어갔어요

담소사골순대는 돈순대국도 냄새를 잘 잡았는지 들깨가루가 없더라구요

음식이랑 궁합이 맞지 않아서 아예 없다고 했어요

담소사골순대의 순대 순대도 냄새 안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능라도 분당점 냉면

능라도 맑은 육수와 부드러운 국수의 힘 판교 평양냉면 안녕하세요 능라도는 평양냉면 전문점으로 판교점은 이렇게 큰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갈때마다 줄서서 먹는 곳으로 소문이 나있어서 궁금해서 와봤습니다 세명이서 갔는데 만두와 1인 1냉면으로 냉면 세개와 만두 한접시를 주문했습니다 만두는 평양식 만두 노비만두라고 하는 그 모양 그대로입니다 능라도 평양냉면이 나왔습니다 친절했더라면 조금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다소 아쉬운 마음으로 냉면을 먹고 나왔습니다 능라도 평양냉면 가격은120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TASTY KORE wwwfacebookcom 더운 주말에는 평냉아잉교 원래 소바먹으려다가 다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분당에 있는냉면집까디친구가 친구한테 추천받았다는 랭면집 분당에잇다 능라도 능라도 강남점은 미슐랭 가이드에도 나왓다는듯근데 음

담소사골순대 정자점 순대,순대국

정자동 맛집 정자역 맛집 담소사골순대국 정자역 3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직진하면 우측에 보인다 무생채와 깍두기 지점마다 또 같은 지점이라도 시기에 따라 맛의 차이가 좀 있던데 이날 정자점은 너무 맛있었다 깍두기가 테이블위에 올려져있으니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된다 무생채도 먹고 싶은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다 한번밖에 방문하지 않아서 정확히 알순 없으나 이날 정자점은 밥도 너무 잘 지어졌던것 같다 순대국 우순대국과 돈순대국 2가지로 구분되어있는데 나는 돈순대국으로 주문 내 기억엔 돈순대국은 다대기양념이 기본으로 들어있는 상태로 나왔던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다 얼큰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다대기 양념이 풀어져서 빨간 국물이 먹음직스럽네 당면도 들어가있으니 건져먹는 재미가 있다 국물과 밥 가득 떠서 깍두기 하나 올려서 한입 먹으면 꿀맛이다 담소사골순대국은 몇번 방문했었는데 지금까지 방문한 경험 중 이날이 가장 맛있었던것 같다 항상 이런

선순대 순대,순대국

판교 맛집 선수대 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양이 많아요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순대 고기 양이 되게 많아요 맛은 좋아요 그런데사실 제가국밥을 안 좋아해요 이유는 아래 과거 포스팅 참고 분당정자역 밥집 필독 분당 밥집 혹은 정작역 밥집인 를 다녀왔습니다 그냥 길게 쓸 말도 없고 사진도 없 ghkdalgp1232blogme 국밥을 그다지 안좋아했는데양씨네 왕순대 다녀온 뒤로는아예 먹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순대국밥은 간신히 먹는데이모한테 순대만 넣어달라는 말을 못해서 고기가 약간 섞여서 나왔는데끝내 끝까지 먹지 못했답니다 뜻밖에 남자친구가 제 것까지 아주 거하게 잡쉈어요 국물 맛 굉장히 좋아요 맛있는 국밥집이 맞아요 하지만 트라우마 때문에 못먹는거라서추천은 확실하게 하는 곳입니다 정식시키면 순대와 고기가 나오는데양이 푸짐해서 남성분들 식사하시며반주하기엔 진짜 좋은 곳 같아요 밑반찬도 깔

통큰할매순대국 정자점 순대,순대국

정자역 점심 통큰 할매 순대국은요 안녕하세요 둥이빠빠입니다 토요일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큰 둥이하고 종일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요건 기회되면 함 올려볼게요 사실 작은 둥이 녀석이 어제 저녁 먹은 것이 잘못 되었는지 자다가 다 토하고 종일 아무것도 먹지를 못했어요 큰 둥이 데리고 외출했다가 오후 늦게 들어갔더니 다시 토를 했지요 부랴부랴 챙겨 주말에 문을 여는 소아과를 찾아갔습니다 장염이라네요 약을 받고는 나머지 세 식구를 위해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작은 둥이는 서비스로 주신 순대국물만 먹였지요 분당 정자역 뒤편에 위치하고 있는 통큰 할매 순대국에 들러 봤습니다 원주큰맘할매순대국에서 순대국먹었어용 오늘도 더위에 지치신 잇님들 잘 버티고 계시죠 오늘은 그저께 점심식사 폿팅입니다 요즘같은 물가에 비교적 착한 가격으로 보이네요 메뉴판 옆에 시각과 더불어 미각을 자극하는 사진들이 자신감 있는 포즈로 포진해 있습니다 추어탕 육개장 내장탕도 별도로 하시는 모양이예요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계절밥상-전주-계절밥상-전주CGV점-전북-전주시-한식뷔페

 

계절밥상 전주 / 계절밥상 전주CGV점 / 전북 전주시 한식뷔페

계절밥상 전주CGV점 한식뷔페 전주 객사 계절밥상 한식 뷔폐 맛있는 곳 계절밥상 전주CGV점 예약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72 1층 지도보기 계절밥상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패밀리레스토랑이예요...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