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산동 분식 / 마리오국수집 국수

2020. 1. 10. 06:14맛집

마리오국수집 국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마리오국수집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메뉴는바로 즉석떡볶이가 아닌가 싶다

양도 많고 맛있고 사리도 다양하고 여튼 너무 따봉 _ 마리오국수집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로75길 3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국수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국수면도 생면이라서 일반 국수면이랑 다르다 오빠랑은 주로 국수를 먹으러 방문하는데 오빠는 늘 비빔국수를 먹는 편이다

좀 짜기도하고국수는 내 입맛에는 좀 짠편이지만 나는 떡볶이보다는 국수가 더 나았다

국수가격도 1인당 5500원 부터 6천원 내외면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저렴한 식당에 속한다 물론 볶음우동같은 경우에는 8500원 정도인데 그래도 다른 식당에 비하면 많이 비싸지않고 그냥 적정가격이라고 생각한다 맛은 솔직히 비쥬얼에 비해서는 그냥 그렇다 그래도 가성비를 생각하면 먹자골목에서는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여기 금천구 먹자골목은 대부분이 곱창 족발 치킨 닭갈비등 술안주가 많고 간단한 요깃거리나 식사류를 파는 곳은 많지 않기때문에 더 눈에 띄이기도 한다 예전에 비하면 가격은 좀 올랐지만 그래도 비싼 가격이 아니니까 앞으로도 종종 들를 것 같다

아기자기해서 들어가고 싶어지는 곳소개할 맛집은 마리오 국수집입니다

국수집인데 특이하게 오징어 떡볶이나즉석 국물떡볶이 등 떡볶이 메뉴도 있고 뜬금없이 닭갈비 구이도 있고 지짐 김밥도 있어요

영업시간은 1030부터 2200까지가끔 사장님이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있어미리 전화로 확인을 해보고 가자 작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마리오국수집국수류와 분식류 식사류 정도로 구성신선한 메뉴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지짐김밥 우동볶이 국물함바그 스테이크가장 궁금한 지짐김밥과 무난한 메뉴인 즉석떡볶이로 주문 저렴한 가격일반적인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구성꼬치어묵과 콩나물 라면 야끼만두가 들어가구성으론 전혀 뒤쳐지지 않는다 많던 국물이 오뎅과 라면으로 인해쫄여지다 보니 칼칼한 국물이 시원하다

오늘은 독산동에 있는 즉석떡볶이국수 맛집을 소개시켜드릴려구해요

즉석떡볶이국수집인마리오국수집이에요

마리오국수집은 따로 메뉴판이 없구벽쪽거울에 메뉴들이 붙여져있습니다

마리오국수집은 거의 셀프에요

마리오국수집 아기자기 하면서 센스있는 집인것같아요

즉석떡볶이국수가 땡길때독산동에 있는 마리오 국수집 추천해드려요 위치는 독산홈플러스 맞은편 맛나는거리에서 올라오시다보면 있습니다

단호 국수에 들어가는 면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소개해두셨다 즉석떡볶이를 주문할 땐 미리 사리추가를 주문을 마치고 나서 매장 여기저기를 찍으며 시간을 보낸다

명가원설농탕 곰탕,설렁탕

금천구 맛집 갈비탕이 더 땡겨벌써 3주전 호캉스때 이야기 되돌아가고 싶다 노보텔 독산 바로 옆 명가원설농탕에서 저녁을삼계탕 설농탕 이런 보양식을 먹고 싶다는 나연맘의 의견 적극 수렴해서보양식으로 금천구 맛집 찾아봤는데 별로 없고딱히 특별한게 없어서 그냥 바로 옆 여기로 명가원 차림표 참 옛날스럽다 그냥 코팅 메뉴 나연이는 어린이설농탕 나연맘은 영양갈비탕 난 장수설농탕거기에 만두 소짜로 하나 시켰어요 제가 워낙 좋아해서리이런 집 오면 반찬에 굉장히 민감한데요 왠지 이런곳 오면 기본 김치 깍두기에 대한 기대치가 조금 높아지네요 근데 특이하게 젖갈이 같이 나오네요 기본 반찬 중 깍두기가 특히 맛있어서 합격나연맘꺼 영양갈비탕 가격은 11만원이지만 정말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제꺼 설농탕 먹었을때 아 갈비탕 시킬걸 이라고 저도 모르게  그만큼 안에 고기도 많고 부드러운 고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이거 하나만이라도 금천구 맛집으로 손색없네요 나연맘 갈비탕에 너무 눈독드리지말고 제꺼에 집중장수설농

롯데리아 빅마켓금천 런치에 2000원입니다

런치에 가시면 2000원에 판매 하는 런치 메뉴가 있습니다다만 가람이 많아 매장이 더럽고 테이블 청소가 늦은 편입니다

종로빈대떡 너무나 맛있었던 곳

이곳은 독산동 먹자골목에서 오래되기도 했고 착한 가격으로 대포한잔 하기에 너무도 좋은 곳이었다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곳의 녹두빈대떡과 어리굴젓은 일품이다

베니스 맛있는 해물뷔페집

가격도 저렴하고 부담없이 해물을 먹을수있는 식당같아요 다른 해물뷔페집은 가격이 십히 부담이되는데 이식당은 그래도 부담이덜하네요 맛있는 해물들을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특히 게가 맛있어요

https://kokoabc.tistory.com/entry/서울-중구-횟집-참치명인-생선회

 

서울 중구 횟집 / 참치명인 생선회

참치명인 생선회 회사근처 밥집을 찾아 헤매이는 회사사람들 늘 지나치던 참치명인 드디어 방문 점심메뉴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았다 회는 나오는 스끼다시 차이라서 점심으로 먹는거라 가격대비 괜찮은..

kok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