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무한리필샤브샤브 / 로산젤라 피자&파스타 피자

2019. 12. 22. 02:44맛집

로산젤라 피자&파스타 피자

친정 부모님이 어린이날이라고딸래미테 뭐가 젤 먹고 싶냐하시니피자요 해서 데려오신 곳전에 조카랑 왔는데 괜찮더라고앗 근데 막 딸래미 잠들고 착한 사업장이래요봉사하는 사업장이라던가 자세히 모르겠지만 착한 일을 한다하니 돈쓰면서 아깝단 생각은 덜 할 것 같아요

전 피자는 디아블로가 맛있구파스타는 빠네가신랑은 볼로네제 파스타가 더 맛나다구 빠네가 빵이 맛있더라구요

솔직후기 의정부 녹양동 맛집 로산젤라 불고기피자와 빠네파스타 친구가 이사해서 놀러 갔는데 맛있는 집이라며맛난 점심을 사줬어요

녹양동 주민센터 부근에 있는 곳인데친구가 엄청 맛있다며 점심으로 사준 의정부 녹양동 맛집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피자도 먹을 수 있고 파스타도 맛있어서 친구가 꼭 먹여주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곳이에요

오랜만에 친구덕에 맛난 피자와 파스타로 입호강했어요

그리고 불고기피자친구가 이집 피자는 다 맛있다고그중 불고기 피자가 가장 맛있었다고 절 위해 주문했어요

피자 좋아하는 루비언니친구 덕에 재대로 먹방합니다

의정부 녹양동 맛집 로산젤라둘이 먹기에는 어찌나 양이 많은지피자는 남아서 포장해와서 먹었답니다

전 파이애플을 좋아라하지유 피자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오늘하루도 감사로 마무리이______ 의정부맛집 의정부파스타 녹양동맛집녹양동파스타 녹양동피자 로산젤라 로산젤라 다녀온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이렇게 모형으로 피자를 소개해주는곳도 옆에있었어요

오늘 저는 고구마피자그리고 빠네을 시켰어요

사진에서 느껴지시죠너므저아크림 고구마피자를 먹었을때 진짜 달고 맛있었어요

달달한 고구마피자를 생각하신분들은 딱 입맛에 맞으실거예요

저희 동네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산젤라에 다녀온 후기입니당역시나 외관 사진은 까먹은관계로 지도부터 로산젤라 피자파스타 경기도 의정부시 체육로 22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한라산도야지의정부점 돼지고기구이

의정부 회식장소 한라산도야지 만한 곳이 없지 회사에서 회식 일정이 잡힐 때마다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이번에는 어떤 맛집에서 먹어야 할까인데 이번에는 우리 팀 막내가 의정부 회식장소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라며 알려준 녹양동 한라산도야지를 사전 답사 다녀왔다 역시나 회식장소로 추천받을만하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 간 간격도 좁지 않아서 모르는 뒷사람과 맞닿는 불쾌함 같은 건 없을 것 같다 게다가 한라산도야지는 100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곳이라는 점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제주산 고기를 먹을 수 있다 니 오겹살 삼겹살 가브리살 목살 그리고 모두 맛볼 수 있는 모듬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사전답사 오길 잘한 듯싶음 역시 의정부 회식장소로 손꼽힐 수밖에 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로 예약을 하고 회식날을 기다림 드디어 Dday 테이블마다 기본찬이 세팅이 되고 회식인데 다 먹어 봐야지 종류별 주류와 돌김치오겹살과 한라산모듬을 주문했다 제주산 100 돼지고기의 영롱함 이 영롱함을 나만

락궁 중식당

의정부 중국집 중국음식 시켜 먹을 땐 여기서 가끔 배달음식 먹고 싶을 때 주문하는 의정부 중국집 하오 원래는 쭉 락궁이었는데 최근에 같은 번호로 전화했더니 하오로 바꼈다고 한다 의정부 녹양동 하오 메뉴판 현관문에 붙어있던 메뉴판 가져와서 찍기 메뉴도 다양하고 세트메뉴 구성도 알차다 인원은 두 명인데 이것저것 먹고 싶을 때 가끔 시켜먹는 조합 짬짜면 탕볶밥 네 가지 메뉴를 다 맛 볼 수 있어서 좋다 짬짜면 6500원 짜장면은 항상 필수다 짬뽕국물도 포기할 수 없어서 짬짜면 자주 먹음 의정부 중국집 락궁 시절부터 여기서 자주 먹었는데 하필 이날따라 더 바빴던건지 짜장면이 불어서 옴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원래는 소스가 더 촉촉한 느낌이고 면도 부드러워서 딱 내 스타일이었는데 이날은 조금 아쉬웠다 좀더 꾸덕한 느낌이랄까 그래도 달짝한 소스는 맛있음 얼큰한 짬뽕 국물도 필수다 오징어랑 양파랑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다

드럼통장작구이 한식

지난주 금요일호야가 천안에서 4박 5일 교육을 마치고 돌아온 날 넘 넘 보고 싶었다며 퇴근하고 만나자마자 맛저녁하러 우리의 단골집인의정부 녹양동 참치정육점 전참치집으로 go go 앗 깜빡하고 외관을 못 찍었다 헝 헝 의정부 녹양동 공설운동장 쪽에 위치해있는참치정육점 전참지 우리 집에서 10분 도 안 걸려서 넘나 좋은 것 낄낄 전참치 정육점의 메뉴판100g 기준이라고 표기되어있다 우리는 먼저 스페셜 초밥 15피스 눈다랑어 가마 대절을 시켰다회를 넘나 좋아하는 호야때문에 회를 잘 안 먹던 내가 잘 먹기 시작했다며 이날도 내가 초밥 먹고 싶다고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갔다 헤헤 테이블마다 수저 젓가락 소금 참기름 간장그리고 티슈가 준비되어있다 메뉴를 주문하고 백김치 단무지 락교 생강이 준비된다락교를 보니 얼릉 먹고 싶은 것  

평창생고기 소고기구이

지난주 아빠 생신 모임으로 다녀온녹양동 의정부맛집 평창생고기정육점대박 맛있었어요 의정부맛집 고기집 포스팅인데 왜 김치찜이 나오느냐이날 모임 시간보다 늦게 도착해서 먼저 눈에 보인것이 요것 팔팔 끓는게 맛나보이죠근데 밥이 다 팔렸다고 밥을 너무 늦게 주셔서 밥에다 못먹어서 아쉬웠던 고기고기고기고기 아름다운 한우고기핏기 가시면 먹어야죠 국내산 한우만 사용하신다는 의정부맛집 평창생고기정육정고기가 연하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더라고요 씹을때 퍽퍽하지 않고 입 안에 기름이 살짝 감돌면서 아주 꼬수워요 예약시 1층 홀이 아닌 2층으로 안내해주는데셀프 반찬코너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 추가 주문이게 완벽한 한우암소한마리 아까 찍은건 먹다말고 찍은 한우암소한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