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점심 일식 맛집 / 스시효 광화문점 초밥,롤

2019. 12. 21. 14:57맛집

스시효 광화문점 초밥,롤

평일 휴가 넘넘 좋은 것 지난 금요일 오마카세 먹으러 광화문 고고띵 스시효 광화문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2길 7 서머셋팰리 상세보기 이렇게 한산한 광화문 거리를 지난 적이 있던가 아 신나 남들 일할 때 쉬니 참으로 기분이 좋구먼 스시효 광화문점은 써머셋팰리스 호텔 2층에 있습니다

꺄 보인다

아아아 카운터 자리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다

카운터 자리는 코스 요리 말고 오마카세만 주문 가능하다고 했다

스시 오마카세 혹은 사시미 오마카세 광화문 스시효 런치 가격 스시 오마카세 8만원 깔끔하고 정돈돼있고 좋다아 점심시간에 도착했더니 넘나넘나 배고픈 것 샐러드 흡입하구요

초생강과 단무지 우메보시 매실장아찌 일본의 5개 우메보시 집에서 공수해오신다고 한다 서비스로 주셨는데 한 알에 만 오천 원에 판다고 하셨다 와우내 도미 뱃살 잿방어 맑은 장국 이걸 스이모노 라고 하던데 그냥 맑은 조갯국이라고 할래요 나는 도미 참치 뱃살 대왕 문어 아부리 참치 배고파서 막 먹다 생각난 맥주 아이고 초밥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삿포로생맥주 성게알 전갱이 참치 등살 단새우 아부리 도미 미소된장 국도 주셔서 호로록 아부리 가리비 아나고 참치 4시간 삶은 전복 칼이 참 정갈하게 놓여있네요

우리가 넘나 급히 잘 먹었는지 원래 드시는 속도가 빠르냐고 물어보신 셰프님 아 배가 많이 고팠어요

말도 안 하고 넘나 먹었나 보네요

헤헤 성게알 앵콜 스시 하나씩 더 주신다고 원하는 거 말씀하라고 하셔서 우니요 국내산 우니는 78월이 제철이라 제일 달큼하다고 합니다

어쩐지 넘나 맛있쟈나 청어알 귀한 재료인 청어알로 마무리된 초밥코스 식사로 냉모밀 내주시고요

특별하지는 않았던 맛 후식으로 나온 흑미 아이스크림 따듯한 녹차 까만 쌀이 씹히는 맛이 참 고소하다

위에 콩고물과 찰떡 크 또 먹고 싶다

아 팔라쪼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욥 브레이크 타임 전 마지막으로 나와서 아무도 없는 홀을 찍어 보았습니다

여기 말구 룸도 따로 있었는데 그건 못 찍 미스터 초밥왕의 한국판 주인공인 안효주 셰프가 운영하는 스시효 더 많은 하이급 오마카세 일식집이 있겠지만 난 넘나 만족하고 나온 식사시간이었다

직접 간수를 빼서 만든 소금을 뿌려 먹는 초밥도 특이했고 재료 기본에 충실한 맛들이 참으로 좋았다

키친메시야 일식당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광화문 서점에 가는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최고였습니다 친구들이랑 같이 갔는데 자기 취향에 맞게 책도몇 권 구매했구요 정말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꽤나 바뀌었어요 어디가 어딘지 모르는건 우리뿐인갘 그래도 규모가 엄청난건 여전하더라구요 한바퀴돌면서 구경하다 보니 금새 배가 고파져서 일식을 먹고싶다는 친구가 폭풍검색을 하더니 발견한 곳으로 안내했습니다 런치 1130 1530 디너 1700 21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각각 시간이 나뉘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종문화회관 뒷쪽 경희궁의 아침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우빌딩 지하1층으로 내려가시면 바로 있답니당 지하1층으로 내려가시면 볼링장 사우나도 함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구요 지하에 주차를 하시면 주차1시간 무료권을 주십니다 사진만 봐도 답답함 없이 넓직넓직한 모습 가끔 다른 음식점들을 보면 자리들이 빼곡히 붙어있으면 움직이기도 불편하고 뭔가 내가 지금 옆테이블이랑 같이

곰솔 한정식

지 한번 밖에 안 주어지는 인생 주어진 내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가기 위한 정답노트가 있다면 재미 없을거야 참 오늘 먹었던 한정식 곰솔식당 참 괜찮았어요 곰솔 한정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인의 음식 한정식에 대한 포스팅 합니다 지나오면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한정식 음식점에 비해 좀 초라하네요 바로 누룽지와 반찬들 한 끼의 마지막을 든든하게 채워줄 또 한상이 나오네용 곰솔 한정식 가격은 35000원 45000원 55000원이 있구요 통의동에서 꾀나 유명하다고 하니 주위 삐까뻔쩍한 인테리어는 잠시 눈 감으시고 곰솔에서 든든하게 한정식 드셔보세요 소식이 뚝 끊어졌다가 근 5여년 만에 다시 만났습니다 얼마나 반가왔던지요 경복궁역 인근 한식집곰솔에서 점심을 먹고 골목길을 걸어봅니다 왼쪽 기와집이 곰솔집 한국을 떠난지 벌써 10여년이 훌쩍 넘어서서 서촌 인근의 이런 골목길은 정말 오랫간이라고 좋아하시네요 청와대쪽으로 걷다

킨쇼 일식당

워커힐 일식당출신 쉐프님이 오픈하신 가게라고 하네요 쉐라톤 워커힐 일식당에서 쉐프로 계시던 분이 9년쯤 전 방이동에 오픈한 킨쇼 먼저 서빙된 전체 새우와 전복 해삼 내장 은행 등등 매실은 달 것 같아 패스 토마토를 얇게 썰은 후 양념과 파슬리 썰은 양파를 올린 것으로 입가심을 하고 새콤한 해초도 함께 양념이 살짝 달달하니 맛있어요 신랑쉬는날 이런날 집에있음 섭하죠 뭔가 맛난걸 먹어줘야해요 그래서 찾아간 킨쇼입니다 입구가 이뻐서 한장찍고 송파구에서 이쁜가게입구로 상받으셨네요 가게앞 메뉴판 차에선 자고 있었는데 울아가 도착하니 깼어요 평화롭게 밥먹고싶었는데 저흰 오늘 특정식주문 세팅이넘 이쁘고 그릇을 사장님이 일본에서 다 가져오신거래요 그릇이 다 이쁘더라구요 앙증앙증 제가 둘째데리고 있느라 신랑이 사진을 찍었는데 각도 맘에 안들고요 여튼 음식코스하나하나가 다 맛깔나는 요리에요 코스하나씩 나올때마다 감탄을 일식집에서 수란비슷하게 나오는건 처음이에요 유자향이 은은하

동해도 광화문점 일식당

여러분 요지경이에요 저 얼마 전에 연극 보러 대학로 갔다가 청계천 걸을 겸 광화문에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곳에서 발견한 광화문 스시 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름하여 동해도 광화문점직영 이랍니다 여기는 대박인 게 스시 무한리필집이에요 저희가 보통 때 같으면 차 타고 가는데 이 날은 뚜벅이 신세 의도한 건 아니고 이날 기계 주차를 했는데 연극 보고 차 찾으러 갔더니 이게 웬걸 고장이 났다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대학로에서 버스 타고 다녀왔어요 자 이곳이 바로 오늘 광화문 스시 집으로 소개해 드릴 동해도랍니다 since 1989인걸 보니 겁나 오래된 가게인가 봅니다 저희가 오늘 부숴버릴 회전스시뷔페가 보이죠 웰빙음식 초밥을 양의 제한 없이 마음껏 드세요 야호 자리를 잡고 나면 입장 시간이 기재된 계산서를 주세요 왜냐면 회전스시뷔페는 1시간으로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한정된 시간이 아니라면 이 뷔페는 망하니까 이해해 줍시다 그리고 1인당 스시 5접시